청약, 꼭 알아야 할 6가지

관리자 2018.09.26 11:40 조회 수 : 436

1. 주택 청약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주택 제안은 단순히 새 아파트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판매용 주택에 가입하여 승자로 선정되어야 합니다. 주택 제공은 포괄적인 주택 제공 절감을 요구합니다. 저축은 판매 자격뿐만 아니라 저축도 위한 것입니다. 실제 이자율은 다른 저축보다 약간 높습니다. 일반 저축은 현지 은행의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한 달에 20,000~500,000원 안에 10,000원 단위로 자유롭게 지급 할 수 있습니다.


청약 시스템이 갱신된 이후, 지역별 가입자 수는 9월 말 기준으로 8월에서 많이 감소했습니다.
2. 청약 우선이 되려면

청약은 차례로 1차와 2차로 나뉩니다. 신청자가 1차 제안에서 가구 수를 초과하면 2차 사람은 제안을 제출할 기회조차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먼저 자격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가입 기간이 1년 (대도시 외 지역에서 6개월)이 지난 후 지급 횟수가 12배 이상 (광역 외 지역의 6배) 인 경우 또는 결제 금액이 청약 보증금 기준액을 초과하는 경우 청약이 우선순위로 지정되었습니다. 가입 보증금 액수는 가입할 지역 및 지역에 따라 가입 계정에 있어야 하는 고정 금액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과열 지구 또는 가입 조정 지역의 1위 자격이 강화되었습니다. 우선, 가입 기간은 2 년이어야 하며 지급 횟수는 24회 이상이어야 합니다. 둘째, 집을 두 개 이상 소유하고 있다면 가구 구성원 중 한 명이라도 먼저 순위를 매길 수 없습니다. 셋째, 보너스 시스템을 획득 한 사람과 가구 구성원이 2년 동안 보너스 시스템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넷째, 통지 일로부터 1년 이상이 지역에 거주해야 한다는 새로운 요건이 있습니다.

savings-2789112_640.jpg


신청률 증가율

3. 당첨자는 어떻게 선정됩니까?

2007년 이전에 아파트 아파트가 추가되었을 때 그들은 같은 순위에서 그림을 그려 승리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투기적 힘이 아닌 실제 사용자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어야 한다는 점에서 알 수 있듯이 청약 가격 시스템이 도입되어 같은 순위 내에서 우선순위를 나타냅니다. 가입 득점제는 가구주, 노숙자 기간, 부양가족 수 및 가입 계정의 가입 기간을 기준으로 점수를 매기고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점수.

최근에, 첨가제 시스템의 적용 속도가 상당히 증가했다. 투기 과열기 지구가 공급하는 85㎡ 미만의 전용 주택은 총 공급량의 75%와 복권의 25%를 추첨했습니다. 이제 보너스의 100% 만 선택되었습니다. 85 ㎡가 넘는 주택은 이전과 같이 50% 부가가치로 판매됩니다. 가입 조정 지역에서 85㎡ 이하 가구 비율은 40%에서 75%로 증가했으며 85㎡ 이상 주택은 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4. 내 가입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청약 점수는 84점으로, 이는 완벽한 점수입니다. 부양가족의 수가 가장 많으며 총 35점입니다. 총 32개의 노숙 기간과 17개의 가입 기간이 있습니다. 점수가 올라가는 단위는 또한 최대 5점입니다. 노숙 기간에는 결혼 시점부터 20세 이상 또는 30 세 이후에 매년 2포인트가 추가됩니다. 가입 후 즉시 2포인트가 추가된 후 청약 통장이 매년 1포인트 씩 올라갑니다. KCTC가 운영하는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가입 포인트 계산 서비스를 사용하여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서브 스트립 현 컷 라인에는 몇 개의 포인트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얼마나 오래 청약할 수 있습니까? 1위 청약 경쟁은 33 : 1이며 개인 영역인 114m²는 최저 54점, 평균 62점으로 76점으로 계산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높은 (29.6에서 1 ) 인 59㎡는 최소 55포인트, 최대 69포인트로 평균 60포인트였습니다. 84㎡ A ~ E형 중에서 경쟁률이 가장 높은 84㎡ A는 54점에서 가장 낮았으며 69.59점에서 가장 높았다. 이전에는 강남 도가 아닌 복합 단지의 평균 승자가 50명 미만이었으나 청약 가격 시스템이 확장된 후 10포인트가 증가했습니다.

강남 지역 수상자 평균 점수는 60~70 점입니다. 서울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 중앙 저이의 경우 평균 85㎡ 이하의 승자가 70점을 넘었다. 59㎡의 평균 점수는 77점으로 단지 7점이었다.

6.포인트를 낮추는 방법

가입 컷아웃에 비해 포인트가 충분하지 않으면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극적으로 어렵다.
아파트청약 신청방법 아파트청약 신청은 아파트투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으니, 번거로우신 분이라면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을 통해 신청하게 되면 아파트 정보나 경쟁률, 당첨자 등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니,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것보다 ...
청약신청금환불 지난해 12월 30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근처에 있는 본보기 주택은 1개월 이상 모인 인파로 떠들썩한 군중을 만들었다. 이들은 오피스텔을 신청한 가입자이며, 100만 원의 청약을 되찾을 수 없으므로 왔어요. 본보기 주택 앞에서 만난 김 모는 "가입 후 1개월이 지났습니다만, 환급을 받지 못해 자주 연락 할 수 없습니다. 오...
아파트투유 특별공급 주택청약에 대해 관심이 많으셨던 분이라면 특별공급에 대해서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특별공급은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닌 일부 사람만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공공분양 또는 민간분양의 물량 중 일부는 무주택자인 다자녀 가구나, 신혼부부 등에게 우선적으로 공급하는 제도로 청약경쟁 없이 분양받을 ...
청약, 꼭 알아야 할 6가지 1. 주택 청약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주택 제안은 단순히 새 아파트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판매용 주택에 가입하여 승자로 선정되어야 합니다. 주택 제공은 포괄적인 주택 제공 절감을 요구합니다. 저축은 판매 자격뿐만 아니라 저축도 위한 것입니다. 실제 이자율은 다른 저축보다 약간 높습니다. 일반 저축은 현지 은행의...
청약신청방법 사회초년생이라면 주택청약에 우선 가입해야 한다고 해서 신청을 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많은 사람이 내 집 마련에 희망을 품으며 청약통장에 가입하지만, 다른 사람이 권유해서, 부모님이 추천해서 가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청약 신청을 어떻게 하는지 몰라 무작정 납부만 계속하는 분도 많습니다. 청약 신청은 오프라인으...
즐겨찾는 게시판
  • 청약정보
  • 청약가점계산
  • 주택청약용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