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국적의 모든 시민, 한국에 사는 해외 한국인과 외국인 거주자
과거에는 국내 가구주 만 가입을 허용했지만, 지금은 모두가 참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딸의 이름을 위해 주택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대신 청약은 19세 이상의 사용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주택 저축에 가입에 필요한 서류
한국인은 주민등록 카드 또는 운전 면허증이 필요하며, 해외의 한국인은 외국인의 한국 거주 증명서가 필요하며, 외국인은 외국인 등록 카드가 필요합니다.
3. 주택의 절감액
체크 한 날에 매월 20,000원에서 500,000원까지 무료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매월 얼마 지급 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것은 얼마나 중요합니까?
잔액이 1500 만 원 미만인 경우 1500만 원까지 일시 예치 수 있습니다. 잔액이 1500 만 원 이상인 경우 무료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선급도 가능합니다.
일반적 라운드 이외에 최대 24라운드의 지급이 가능합니다.
총 주택 저축 _3
4. 주택 청약 보존
가입 날짜에서 세입자로 선택된 날짜까지 얻어낸 계정을 청약 목적으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5. 주택 저축이자 (금리)
가입 일로부터 종료일까지 차등 요금 적용됩니다.
현재 연간 1~1.8 %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청약에서 1개월 이 내의이자는 1개월에서 1년 미만은 1%, 1년 이상 2년 미만은 1.5 %, 2년 이상은 1.8 % 무이자입니다.
일반적으로 은행의 저축 평균에 해당하는 금리입니다.
총 주택 저축 _6
6. 주택 정기 구매 저축 은행
2019년 2월 현재 9개 상업 은행이 주택 계약의 절약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우리 은행, KB 국민 은행, IBK, NH 농협 은행, 신한 은행, KEB 하나 은행 등 국내 은행에는 큰 EG 은행, BNF 부산 은행, BNF 경남 은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택의 정기 구매 저축은 9개 은행 중 하나에만 가입 할 수 있고, 복제할 수 없습니다. 또한 포괄적인 주택 계약의 저축은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보호되지 않고 (상업 은행이 은행의 채무 불이행이 될 가능성은 작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정부는 그들을 국민 주택 기금을 구축 위한 자금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죽으면 당신의 이름을 후계자로 바꿀 수 있습니다.
주택청약조건 _2
7. 주택 계약의 절약 기준
85㎡ 이하의 전용 면적을 갖춘 공영 주택 (청약 저축), 85㎡ 이하의 전용 면적을 갖춘 모든 민가 및 공영 주택 (청약 예금) 등의 기존 주택 관련 제품 우리는 구별했습니다 .
총 주택 저축 _4
8. 주택 계약의 저축 연말 정산 소득 공제
급여 총액이 7 천만 원 미만 주택을 소유하지 않은 가구주의 경우 최대 지급액 240만 원 (최대 960,000원)의 40%가 공제됩니다.
종합 소득세의 15%에 따라 금액만으로 최대 14만 원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총 주택 저축 _5
9. 주택 계약 저축의 계산 기준 표
총 주택 저축 _7
주택 절약 저축 청약 포인트는 주택이 없는 기간, 부양가족 및 청약 기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들은 3개의 계산 기준입니다.
노숙자 기간의 수는 연간 2점, 최대 32점 증가하고 부양가족의 수는 1인당 5점, 최대 35점 증가하고 주택 청약 계정의 가입 기간은 1점 증가합니다. 매년 최대 15년과 17점. 까지 가격 설정되어 있습니다
총 주택 계약 저축 _8
10. 총 주택 저축의 주요 가입 요건
내셔널 주택 제안 순위 신청 자격은 19세 이상의 노숙자 그룹 (19세 미만의 가구주를 포함한다)의 신청 자격이 있는 새로운 구성원에게 부여됩니다.
총 주택 계약 저축 _8
민가를 제공하려는 경우
시간이 오면 기다리는 사람만이 기회를 얻을 것이다.
주택 절약 절약이 단순한 절약한다고 생각한다면,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록 소액이라도 차변에 기재하여 필요할 때 기다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정을 요구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소득 공제와 당신의 돈을 모으는 기회일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