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추첨제

관리자 2019.09.01 21:27 조회 수 : 159

연속적으로 발표 된 부동산 대책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아파트 매각과 그들에게 관심 뉴스는 정지하지 않습니다. 깨끗하고 편리한 새 아파트를 구하기는 아파트의 구독 시스템을 제대로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파트를 신청할 예정의 사람을 위해, 아파트 구독 시스템의 두 기둥인 포인트와 무승부를 확인하고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팁을 소개합니다.

아파트 구독 시스템 보너스 vs 복권
세입자를 선택하기 위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민간 주택과 민간 건설 중형 국영 주택 *. 첫째, 보너스 시스템은 최고 점수, 즉 3개의 추가 항목 *에 대해 계산된 점수순으로 입주자를 선택하는 시스템입니다. 한편 복권은 같은 순위 경쟁이 있는 경우 추첨을 통해 입주자를 선택하는 시스템입니다. 복권 및 복권이 동시에 이루어진 경우, 추첨은 "비율"에 따라 선택되고 나머지 속도가 선택됩니다. 그래서 고정 비율은 무슨 뜻입니까?

민간 크기의 중형 국민 주택 : 60㎡ 이상, 85㎡ 이하는 국가, 지방, LH 및 현지 기업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포인트 아이템 : 노숙자 기간 (0~15 년 이상), 부양가족 수 (0-6명) 입주자 저축 기간 (0-15년)

구독료와 복권의 비율은 얼마입니까?
민영 주택 및 민영 중소 국영 주택의 세입자를 선택하는 경우, 85㎡ 이하 주택의 비율은 40:60 (부가가치세 : 복권)이며, 85㎡ 이상의 주택은 100% 추첨으로 선택됩니다. 그러나 투기 과열 지구 가입자 조정의 대상이 되는 주택 및 서울 대도시권의 공영 주택 지구에는 별도의 요금이 적용됩니다. 최근에 개정된 실시 된 주택 공급에 관한 규칙에 따르면 과열 지역의 85 제곱미터 이하의 주택에 대한 부가가치 시스템의 적용 비율은 75%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50㎡를 초과 50㎡ 주택의 검증 속도는 이전과 같습니다). 즉, 투기 지역의 85㎡ 이하 주택은 85m² 이상의 주택에 대해서는 관세 제도의 100% 복권 제도의 50% + 복권 제도의 50 %가 되도록 선택됩니다…. 또한 조정 대상 지역의 85㎡ 이하 및 85㎡ 이상의 주택에 대한 보너스 제도의 적용 비율은 각각 40%에서 75% 및 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주택 공급에 관한 규칙의 개정 _ 복권 시스템의 적용 비율 확대 복권 시스템은 주로 운에 의해 결정되지만, 점포가 높을수록 승리 가능성이 커집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특히 최근 개정된 주택 공급에 관한 규칙에 따르면, 보너스 제도를 이기는 자와 세대에 속하는 자는 2년 보너스 제도에서 제외됩니다. 에서 높은 평가를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추가 _ 성인 기념 정기 구독 북 만들기!
보너스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는 항목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노숙자 기간 (0~15 년 이상), 부양가족 수 (0-6명) 및 입주자 저축 기간 (0~15) 년 이상). 따라서 각 항목의 점수를 가능한 한 높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중 20 세 이상의 계정을 개설하고 1명의 계정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거주자 계정이 15년 이상이면 전체 점수 (17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첨가물 꿀 팁 2_ 노숙자 커플의 기간을 증가
노숙자의 기간은 30년을 기준으로 계산되며 15세 (32점) 이상의 전체 점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집을 발견하고 30대들에게는 매우 바람직하지 않은 상품입니다. 그러나 30 세 이전에 결혼한 경우에는 결혼 날짜에서 노숙자의 길이를 계산할 수 있으므로 20대 부부의 경우 먼저 결혼을 보고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노숙자 점수.
첨가물의 3가지 첨가제
부양가족도 그 가치를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부양가족은 당신 이외의 가족 (배우자, 즉시 존재 즉각적인 귀속)입니다. 6 개 이상 있는 경우는 전체 점수 (35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때, 가족이 1명 늘어날 때 5포인트 증가합니다. 따라서 두 부부가 한집에 가입할 경우, 서로에 가입하려고 하는 것보다 노숙자 기간과 통장 기간의 합계가 높은 1명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아파트에 신청할 경우, 귀하의 즉각적인 존재로 이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즉, 부모는 적어도 3년간은 같은 주민등록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silhuette-278921_640.jpg



청약가점 계산

번호 제목 날짜
2019.09.01 » 청약추첨제
연속적으로 발표 된 부동산 대책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아파트 매각과 그들에게 관심 뉴스는 정지하지 않습니다. 깨끗하고 편리한 새 아파트를 구하기는 아파트의 구독 시스템을 제대로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파트를 신청할 예정의 사람을 위해, 아파트 구독 시스템의 두 기둥인 포인트와 무승부를 확인하고 높은 점수를...
2019.03.28 4 민간분양가점
민간분양가점 자격입니다. 현재 법률로 신청할 수 주택은 국민 주택과 민간 주택의 2종류가 있습니다. )입니다. 아파트 판매 신청은 전국 주택의 매각을 신청할 수 민가 매각을 신청하거나 아파트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각 개인은 개인 주택에서 포함되는 청약 신청 자격을 충족해야 합니다. 사전에 중요한 키워드는 주택 ...
2018.07.27 3 청약가점제 커트라인
봄철 성수기에는 많은 소비자가 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 아파트를 얻으려면 구독 계정을 구독하고 구독 가격을 충족해야 합니다. 특히 정부가 작년 8월 2일 부동산 측정을 통해 가입 규정을 강화함에 따라 가입을 받기가 더 어려워졌으며 평균 우승률이 상승했습니다. 서울과 같은 투기 과열 지역은 다른 지역보다 규제...
2018.06.14 2 청약가점 계산
내집마련을 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 우선 내집마련을 위한 자본이 있어야 할 테고, 내집마련을 희망하는 주택구매의사가 있어야할텐데요. 하지만 자본만 있을 때 내집마련을 모두 할 수 있게되면, 소수가 대다수의 주택을 독점하는 사태가 일어나 집의 가격이 계속하여 폭등할 수 있습니다. 그러...
2018.02.14 1 청약정보 조회
아파트투유에서는 청약 신청명세에 대해서도 조회하실 수 있는데요. 청약 신청명세는 청약 접수종료일로부터 3개월 간 확인이 가능한데, 청약 신청을 취소한 경우에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파트투유에서 청약 신청이나 그 이후 당첨조회 등 사이트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뿐만 아니라 공인인증서를 등록해야 하니, 공인...
즐겨찾는 게시판
  • 청약정보
  • 청약가점계산
  • 주택청약용어